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명라이프웨이-자유투어,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

대명라이프웨이-자유투어,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 - 1

▲ ㈜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 '대명라이프웨이'는 '자유투어'와 지난 2일 대명타워에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협약식은 대명라이프웨이 권광수 대표이사와 자유투어의 김희철 대표이사 등 각 기관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대명라이프웨이는 고객 인생의 다양한 순간에 함께하겠다는 경영철학으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도해온 브랜드다.

자유투어는 지난 1994년 설립돼 '고객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여행 사업을 추진해온 브랜드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라이프케어 서비스와 여행 사업의 공동 발전을 위해 다양한 업무 제휴를 추진하기로 했다.

자유투어 김희철 대표이사는 "자유투어는 단순한 여행이 아닌, 제대로 된 여행을 제공하는 중견기업이다"라며 "우리의 기업 가치와 라이프웨이의 철학이 결합 된다면 오늘 자리가 좋은 출발이 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대명라이프웨이의 권광수 대표이사는 "라이프웨이는 모든 인생의 길을 어떻게 의미 있게, 얼마나 행복하게 할 것인가를 고민하여 담는 브랜드다"라며 "인생이란 여행을 진정한 여행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대명라이프웨이는 그간 멤버십서비스 도입, 7가지 전환서비스 제공, 생활까지 케어하는 결합상품으로 라이프케어 시장을 선도해왔다.

양사는 이번 제휴가 라이프케어 서비스뿐만 아니라 여행 사업에 있어서도 혁신적인 행보의 첫걸음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5 17:1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