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오아이오아이·5252byO!Oi, 알림톡 서비스 시행

오아이오아이·5252byO!Oi, 알림톡 서비스 시행 - 1

▲ 새로운 도전으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는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이하 O!Oi)'와 세컨브랜드 '5252by O!Oi'가 루나소프트와의 제휴를 통해 6월부터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10∼20대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O!Oi는 국내 온라인 편집몰인 '무신사스토어'와 'W몰' 등에서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업체 측은 "인기의 비결은 명품 브랜드와 중저가 브랜드 사이에서 늘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O!Oi의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컨셉에 있다"라며 "이와 더불어 2016년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한 세컨브랜드 5252byO!Oi가 출시되면서 판매와 호응은 2배 이상으로 훌쩍 뛰었다"라고 전했다.

O!Oi는 의류 브랜드 내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음료,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는 등 한계점을 두지 않고 발전하며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루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O!Oi는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뿐만 아니라, 영국 탑샵 입점 진출을 시발점으로, 주변유럽 국가들의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아이오아이의 대표 겸 디자이너인 정예슬 디렉터는 "고객과의 소통과 니즈를 분석해 위트와 유니크함이 공존하는 대중적 브랜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K패션의 강력한 경쟁력을 글로벌 시장으로 전파해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O!Oi는 알림톡 서비스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한걸음 다가가며 전자상거래 시장 내의 소통을 더욱 굳건히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플러스친구를 통해 여러 소식과 할인정보 등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O!Oi의 고객들은 더욱 빠르게 브랜드 소식과 이벤트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루나소프트는 국내 유명 쇼핑몰들을 포함한 600여 곳의 쇼핑몰 업체와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 계약을 기록하며 쇼핑몰 전문 솔루션으로 신뢰를 얻고 있는 IT기업으로 중반기 중 카카오톡 상담톡을 오픈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5 17:1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