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인천-백령도 하모니플라워호, 수송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송고시간2017-06-05 11:01

인천-백령도 하모니플라워호, 수송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 1

▲ 인천과 백령도 구간을 오가는 하모니플라워호가 취항 5년 만에 100만 명 수송 돌파를 기념해 '스파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하모니플라워호의 운항을 책임지는 에이치해운은 이번 이벤트가 하모니플라워호가 수송 100만 명을 돌파하는 것을 기념해 진행된다.

수송 100만 명 돌파는 6∼7월경으로 예상되며, 해당 항차에 승선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GM대우 '스파크' 1대를 증정할 계획이다.

하모니플라워호는 4시간에 달하던 기존 운항시간을 30분 이상 앞당긴 2천 톤급 이상 전천후 대형쾌속선이다.

업체 측은 "장시간 선박을 이용해야 하는 백령과 대청, 소청도 주민은 물론 군 장병과 관광객들에게 특히 유익해 서해 5도민의 숙원 사업 중 하나로 꼽혔을 정도다"라며 "지난 2012년 7월 투입된 이후 소형선박보다 훨씬 높은 운항률로 하모니 열풍이 일어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 3월부터는 프리미엄좌석 전문 제작업체와 별도로 계약을 맺고 하모니플라워호에 최적화된 좌석을 제작 및 설치해 프리미엄 좌석 서비스도 시행했다.

에이치해운 황영욱 대표는 "지난 5년간 하모니플라워호에 깊은 성원을 아끼지 않은 고객과, 또 운항을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에게 보답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하모니플라워호가 100만 명을 넘기게 된 것은 모두 고객 덕분이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박 이용 환경을 개선하고 대 고객 서비스를 제고해 백령과 대청, 소청도를 오가는 고객이 편안하고 쾌적한 뱃길을 이용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