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예보, 부동산 780건 공개 매각…8일 투자설명회

용산구 토투밸리 상가·대구 더락상가 매물로


용산구 토투밸리 상가·대구 더락상가 매물로

(서울=연합뉴스) 박초롱 기자 = 예금보험공사가 이번 달 중 부실저축은행이 보유했던 부동산 780건을 공개 매각한다.

예보는 오는 8일 서울 중구 예보 사옥에서 '2017년 상반기 부동산투자 설명회'를 열어 매각 예정 부동산 정보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매물로 나오는 서울 용산구 토투밸리 상가는 주변에 용산전자상가, 아이파크몰 등 상권이 밀집돼 있고, 지하철 신용산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예보는 설명했다. 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매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대구 중구 동성로 2가의 더락상가는 대구 지하철 중앙로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지에 있다고 예보는 소개했다. 현재 영화관·음식점·피트니스센터 등이 영업하고 있다.

예보는 설명회에서 '공매교실'을 열어 공매 초보자들이 신탁사 공매와 수의계약에 참여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1대1 전문 상담서비스' 부스를 열어 부동산 물건 담당자,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가와 상담하는 자리도 만들기로 했다.

행사 참석을 원한다면 예보 홈페이지(kdic.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K-assets@kdic.or.kr)로 보내면 된다.

chopar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2 17:1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