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뉴트라라이프, 초록입홍합환 서포터즈 모집

뉴트라라이프, 초록입홍합환 서포터즈 모집 - 1

▲ 뉴질랜드 건강식품 뉴트라라이프가 새로운 형태의 '초록입홍합 100%환'의 제품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뉴트라라이프 초록입홍합환 서포터즈 응모 자격은, 본인이 무릎건강에 문제가 있어 본 제품을 필요로 하는 사람으로서 평소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개인블로그 등 SNS 활동을 활발히 하여 제품의 체험담을 SNS상에 알릴 수 있어야 한다.

서포터즈 일원으로 선정이 되면 뉴트라라이프로부터 매월 초록입홍합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으며 주 1회 이상 관련 글을 포스팅하면 된다.

활동 기간이 끝나면 뉴트라라이프에서 마련한 특별 할인프로그램에 따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계속 구매를 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모집 안내는 뉴트라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록입홍합은 건조된 분말에서 오일성분만을 추출한 제품이 주를 이뤄 왔지만 뉴트라라이프는 오일(오메가3 지방산) 외에 관절건강 소재인 뮤코다당단백(콘드로이친과 단백질)이 그대로 들어있는 분말을 환형태로 제조한 뉴트라라이프 초록입홍합 100%환을 선보였다.

초록입홍합의 효능을 연구하고 제품까지 출시한 뉴질랜드 EnZaq사의 Peter Clement는 "초록입홍합은 관절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수퍼푸드로 여러가지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분만을 섭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라고 말했다.

EnZaq사는 홍합이 건조되는 과정에서 산패 등 유효성분이 파괴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선한 홍합을 단 30분 만에 저온에서 급속 스프레이 건조시켜 진공보존 함으로서 제품의 효능을 오랫동안 유지시키는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뉴트라라이프는 이러한 EnZaq의 초록입홍합 분말을 독점 수입하여 섭취하기 편하게 환형태로 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2 13:5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