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매운양념 볶음탕' 출시

송고시간2017-06-02 13:54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과 매운양념 볶음탕 제품 이미지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과 매운양념 볶음탕 제품 이미지

▲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오는 7일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의 신제품으로 '궁중식 찜닭'과 '매운양념 볶음탕' 등 2종류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자연실록 신제품은 친환경 프리미엄의 신선한 닭고기와 함께 각 소스가 별도 포장되어 있어 야채, 떡 등과 함께 조리하면 간편한 요리가 완성된다.

또한 소스 양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요리가 서툰 초보자들은 물론 개인별 취향과 입맛대로 요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제품이다.

아침 저녁으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요리 시간을 줄여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가정 간편식의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동봉된 소스를 활용해 신선한 닭고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레시피를 제공함으로써 건강과 맛, 요리의 재미를 함께 담았다.

궁중식 찜닭과 매운양념 볶음탕 소스 모두 하림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개발됐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간단하면서 맛있는 일품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닭고기를 활용한 레시피를 제안해 줄 수 있는 이번 자연실록의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이 외에도 소비자들이 좀 더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를 드실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개발 및 출시하는 데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 '매운양념 볶음탕'은 롯데슈퍼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기점으로 점차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