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제너럴세븐(GENERAL7), 왓슨스 단독 론칭

GENERAL7 제공
GENERAL7 제공

▲ 남성들에게 새로운 그루밍 가이드를 제시할 신규 남성화장품 브랜드 '제너럴세븐(GENERAL7)'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왓슨스(WATSONS)에 단독으로 론칭하고 6월 한 달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제너럴세븐은 그루밍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남성은 물론이고, 뷰티가 익숙하지 않은 모든 남성에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친절한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쉽고 재밌으며 남성들이 일상에서 한 번씩은 느꼈을 불편함을 해소해줄 남성전용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제너럴세븐은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꺼리는 귀차니즘 남자들을 위한 올인원 플루이드부터, 관리하는 남성들을 위한 톤업 플루이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쿠션, 3단 변신 아이브로우 펜슬과 같은 메이크업류, 그리고 다리털정리기, 니플패치, 데오패드와 같은 남성들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잡화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남성만을 위한 최적의 상품들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제너럴세븐은 왓슨스 단독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왓슨스를 방문하면 10% 할인된 특별 프로모션가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5∼6일 카카오톡에서 왓슨스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제너럴세븐 '올레디키트(4종 특별구성+케이스)'를 매장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지급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너럴세븐 김명식 Unit장은 "20-30대 젊은 남성들의 뷰티와 그루밍에 대한 관심의 증대 및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옴므 시장의 성장성에 주목해 제너럴세븐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남성들의 니즈에 딱 맞춘 상품 및 마케팅 전략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왓슨스 론칭을 계기로 트렌디하지만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동시에 국내 화장품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더욱 성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제너럴세븐은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2 13:3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