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사천소식] 사천항공엑스포 알릴 서포터즈 모집

경남 사천시청[연합뉴스 자료사진]
경남 사천시청[연합뉴스 자료사진]

(사천=연합뉴스) 경남 사천항공우주엑스포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열리는 '제13회 사천항공우주엑스포' 온라인 서포터즈 30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오는 23일부터 행사가 끝날 때까지 사천항공우주엑스포 관련 소식 홍보와 아이디어 제안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오는 12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운영하고 엑스포에 관심 있는 대학생 이상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추진위는 서포터즈 전원에게 자원봉사시간을 인정받는 혜택을 주고, 우수 서포터즈 6명을 뽑아 감사장과 내년 행사 때 체험비행 탑승권을 준다.

올해 엑스포는 오는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사천비행장 일원에서 열린다.

사천시, 메세나 활동으로 경제·예술 상생발전

'사천항공우주엑스포' 항공기 전시[연합뉴스 자료사진]
'사천항공우주엑스포' 항공기 전시[연합뉴스 자료사진]

(사천=연합뉴스) 사천시는 기업의 메세나 활동을 통해 지역 경제와 예술을 상생 발전시키고 기업 경쟁력도 높이려고 메세나 회원을 연중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가입대상은 지역 기업과 개인, 문화·예술단체 등이다.

연회비는 기업은 200만원 이상, 개인이나 예술단체는 100만원 이상이다.

가입하는 기업 등은 문화예술단체 회비나 후원금 등에 대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법인은 연간 순이익의 10%까지 손해비용을 인정받고, 개인은 연간 소득금액의 30%까지 소득공제혜택을 부여받을 수 있다.

shch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1 16:5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