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차바이오에프앤씨, 'Saturday Skin' 미국·호주이어 홍콩에 진출

홍콩 H&B스토어 컬러믹스(Colour mix) 매장에 입점된 세러데이스킨 제품
홍콩 H&B스토어 컬러믹스(Colour mix) 매장에 입점된 세러데이스킨 제품

▲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차바이오에프앤씨(대표 김석진)는 2∼30대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화장품 브랜드 'Saturday Skin(세러데이스킨)'이 홍콩 유명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컬러믹스(Colour mix)' 오프라인 매장 80곳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세러데이스킨은 미국과 호주에 이어 홍콩까지 진출해 글로벌화를 가속하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 이후로, 미국 5대 백화점 중 하나인 노드스트롬(Nordstrom)을 비롯해 글로벌 패션 기업 어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K-뷰티 편집숍 피치앤릴리(Peach&Lily) 온라인몰과 호주 2대 백화점 중 하나인 '마이어(Myer)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또한, 미국 유명 잡지 틴보그, 마리끌레르, 나일론 등 다수 매체에도 보도되는 등 해외 화장품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세러데이스킨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만의 줄기세포 활성화 펩타이드 재조합 성분(CHA-7 es complex)을 가미해 안색 개선, 탄력강화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라며 "국내외 2∼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미국, 호주, 홍콩 인기에 힘입어 향후에는 미국 최대 화장품 전문 유통업체 '세포라(Sephora)'와 일본 유명 복합문화공간 '츠타야'에도 입점하는 등 해외 시장 확대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며 "세러데이스킨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만의 독자적 성분과 세련된 디자인의 차별화로 세계 속 K-뷰티를 알리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러데이스킨은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미스트, 로션, 마스크, 선크림,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있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몰(차더샵, CJ몰, H몰, 롯데홈쇼핑, NS 홈쇼핑, SSG, 롯데닷컴 AK몰, 롯데아이몰, 갤러리아몰, 홈앤쇼핑)에서 가능하다.

차바이오에프앤씨는 차병원그룹(설립자 차광렬)의 계열사로 차병원 줄기세포 연구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문제성 피부의 개선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러데이스킨 외에도 안티에이징 프리미엄 브랜드 코스메차움 프리미에르,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1 16:4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