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알바몬, '2017 유니브 엑스포 서울' 참여

알바몬, '2017 유니브 엑스포 서울' 참여 - 1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2017 유니브 엑스포 서울' 행사에 기업 프로그램 팀으로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된다.
알바몬은 행사 기간 자사 서포터즈 몬스터즈 2기와 함께 알바몬 부스를 운영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2016 유니브 엑스포 부산 행사에 이어 올해 역시 몬스터즈가 행사 기획, 운영을 전담한다"면서 "올해 알바몬 부스에서는 지난 행사 노하우에 참신한 아이디어를 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알바몬은 '알바몬으로 통하다-알통'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부스를 운영하며 행사 기간 부스를 방문하기만 하면 알바몬 캐릭터 '모니'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앱 다운로드 상시 이벤트를 진행해 슬러시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알바몬은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메인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이벤트 참가자들은 결과에 따라 블루투스 스피커, 알바몬 캐릭터 모니 인형, 기본상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올해 8회를 맞은 '2017 유니브 엑스포 서울'은 대학생활박람회로 행사 현장에서는 기업 부스 체험을 포함해 강연, 멘토링, 직무체험 등 대학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1 16:4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