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서울현대전문학교-정동MPI, 진로직업체험학교 MOU 체결

서울현대전문학교-정동MPI, 진로직업체험학교 MOU 체결 - 1

▲ 서울 당산동에 있는 서울현대전문학교가 1일 EBS미디어·㈜정동MPI와 학생들의 진로와 직업탐색능력 개발을 위한 진로직업체험학교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현대전문학교 본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서울현대전문학교 김남경 이사장과 경찰행정학과 과정 서봉성 교수, EBS미디어·정동MPI 육현구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EBS 진로직업체험학교 협약은 체계적인 현장실습을 통해 직업의 이해와 직업인에게 요구되는 지식, 기술, 태도를 체득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에 대한 명확한 계획과 직업탐색능력을 배양하고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것"이라며 "전공별 실습실 제공 전공 프로그램 제공 교수진 직업 코칭 EBS 진로직업영상 제공 EBS 진로직업 체험 교재 제공 EBS 진로직업체험 강사진 코칭 등을 협약했다"고 설명했다.

서울현대전문학교는 'EBS진로직업체험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직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체계적인 현장실습을 통해 지식·기술·태도에 관한 직무수행능력을 배우며 단순한 진로직업영상체험이 아닌 자기 이해력과 진로탐색 능력을 함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현대전문학교와 EBS미디어·정동MPI가 함께하는 EBS진로직업체험학교는 중·고등학생들만 신청이 가능하며 주중과 주말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 또는 서울현대전문학교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취업 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1 16:4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