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충주시 정책실명제 사업 20건 확정

(충주=연합뉴스) 충주시는 30일 올해 정책실명제 대상 사업 20건을 확정해 시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정책실명제 대상에 선정돼 중점 관리에 들어가는 사업은 충주 건강복지타운 조성, 도시재생 등 주요 현안 사업이다.

정책실명제는 정책에 참여한 관련자 실명과 의견을 기록·관리하고 공개함으로써 정책 투명성과 책임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총사업비 10억원 이상인 건설 및 개발 사업, 5천만원 이상 학술용역 사업이 대상이다.

충주 농산어촌개발 사업 7개 선정…167억원 투입

(충주=연합뉴스)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은 내년도 농림축산식품부 일반농산어촌개발 신규 사업에 충주 지역 7개 사업이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충주 농산어촌개발 사업은 농촌중심지 활성화 2곳(수안보·산척면), 창조적 마을 만들기 3곳(주덕읍·살미면·앙성면), 엄정면 탄방마을 단위종합개발 사업, 시·군 역량 강화 사업이다.

이들 사업에는 기획재정부 심사를 거쳐 최대 167억원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이다.

2017년 음성 취업·창업박람회 내달 1일 개최

(음성=연합뉴스) 2017년 음성군 취업·창업 박람회가 오는 6월 1일 음성체육관에서 열린다.

충북도와 음성군, 음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주최, 충북 여성새로일하기본부 음성센터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음성 지역 40여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박람회는 현장 면접을 통한 채용, 취업·창업 컨설팅, 구인 정보 제공 등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30 16:2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