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한국교직원공제회, S2B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식 개최

송고시간2017-05-30 15:38

The-K한국교직원공제회가 5월 30일 한국교직원공제회 광주회관에서 '2016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호남권 시상식'을 개최했다.

The-K한국교직원공제회가 5월 30일 한국교직원공제회 광주회관에서 '2016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호남권 시상식'을 개최했다.

▲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는 운영하는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는 '2016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이달 30일 한국교직원공제회 광주회관에서 호남지역 우수기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S2B는 지난 한 해 동안 S2B 이용실적 등의 선정기준에 따라 시도교육청, 교육지원청, 각급학교 등 세 개 부문으로 구분하여 청렴계약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매년 시상하고 있다.

이번 2016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은 시도교육청 부문에 서울특별시교육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이 선정되었으며, 교육지원청 부문에는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외 14개 기관, 각급학교에는 인천송일초등학교 외 33개 기관, 총 52개 기관이 선정됐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전희두 회원사업이사는 이날 시상식에서 "올해 청렴계약 우수기관을 비롯한 전국 교육청 및 각급학교 등 교육기관의 애정 어린 관심과 호응으로 시스템 이용률이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현재 S2B는 교육기관을 넘어 지방계약법을 적용받는 모든 지방자치단체까지 이용하는 지정정보처리장치로 운영됨에 따라, 앞으로도 이용기관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시상식은 권역별로 시행되며, 이달 30일 호남권을 시작으로 수도권 내달 1일, 중부권 8일, 영남권 14일 순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