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한국교직원공제회, S2B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식 개최

The-K한국교직원공제회가 5월 30일 한국교직원공제회 광주회관에서 '2016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호남권 시상식'을 개최했다.
The-K한국교직원공제회가 5월 30일 한국교직원공제회 광주회관에서 '2016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호남권 시상식'을 개최했다.

▲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는 운영하는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는 '2016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이달 30일 한국교직원공제회 광주회관에서 호남지역 우수기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S2B는 지난 한 해 동안 S2B 이용실적 등의 선정기준에 따라 시도교육청, 교육지원청, 각급학교 등 세 개 부문으로 구분하여 청렴계약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매년 시상하고 있다.

이번 2016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은 시도교육청 부문에 서울특별시교육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이 선정되었으며, 교육지원청 부문에는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외 14개 기관, 각급학교에는 인천송일초등학교 외 33개 기관, 총 52개 기관이 선정됐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전희두 회원사업이사는 이날 시상식에서 "올해 청렴계약 우수기관을 비롯한 전국 교육청 및 각급학교 등 교육기관의 애정 어린 관심과 호응으로 시스템 이용률이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현재 S2B는 교육기관을 넘어 지방계약법을 적용받는 모든 지방자치단체까지 이용하는 지정정보처리장치로 운영됨에 따라, 앞으로도 이용기관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시상식은 권역별로 시행되며, 이달 30일 호남권을 시작으로 수도권 내달 1일, 중부권 8일, 영남권 14일 순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30 15:3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