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포스코 52개국 임직원 8만명 일주일간 봉사활동

(서울=연합뉴스) 고은지 기자 = 포스코 전 세계 52개국 사업장 임직원 7만9천여명이 한 주간 대대적인 봉사활동을 벌였다.

포스코는 24∼30일 '포스코 글로벌 볼런티어 위크'를 맞아 전 세계 임직원이 각 사업장 특성에 맞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포스코 글로벌 볼런티어 위크는 포스코가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 임직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이고자 2010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해외사업장의 경우 폴란드는 장애아동과 문화 활동, 중국은 어르신 복지시설 환경 개선, 태국은 지역 초등학교 개보수 등을 했다.

국내 사업장은 서울, 포항, 광양, 인천 등 인근 지역 주거환경개선, 멘토링, 음악회, 벽화 그리기, 이·미용 봉사 등의 활동을 했다.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권오준 회장이 서울 종로구 성균관 명륜당을 찾아 유생들이 공부하던 학당과 공부방 문짝, 창문을 교체하고 낡은 창호지를 새로 도배했다.

포스코, 성균관 명륜당 창호지 교체 봉사활동
포스코, 성균관 명륜당 창호지 교체 봉사활동(서울=연합뉴스) 30일 포스코 임직원들이 봉사 특별주간인 '2017 포스코 글로벌 볼런티어 위크'를 맞아 성균관 명륜당 창문과 문짝의 낡은 창호지를 교체하고 있다. [포스코 제공=연합뉴스]


eu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30 14:1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