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안양소식] '도깨비' 촬영지 안양 동편마을 축제

(안양=연합뉴스)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안양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관양동 동편마을에서 내달 2∼3일 관양 신바람축제와 카페거리축제가 잇달아 열린다.

첫날인 2일 오후 6시 수변공원에서 열리는 신바람축제 개막공연에서는 개그맨 이용식의 진행으로 홍진영, 최영철, 리틀싸이, 들고양이, 박시현, 더블에이트 등 인기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3일 근린공원에서 열리는 카페거리 축제에서는 직접 커피를 만들어 보고 시음할 수 있으며, 동편마을 변천사 사진 전시회,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가족사진 촬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예정돼 있다.

또 40여 개 프리마켓 부스와 함께 거리 곳곳에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며, 미취학 아동 100여 명이 참가하는 상상 도깨비 그리기 대회와 한국문인협회 안양지부에서 주관하는 안양여성백일장 대회도 함께 열린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30일 "최근 동편마을 골목 곳곳에 특색 있는 카페와 빵집이 늘고 있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알려져,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안양의 명소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양 동편마을 축제 포스터
안양 동편마을 축제 포스터(안양=연합뉴스)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안양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관양동 동편마을에서 내달 2∼3일 관양 신바람축제와 카페거리축제가 잇달아 열린다.[안양시 제공]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30 11:4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