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제천 중앙시장 먹자골 새이름 '청춘맛길'

(제천=연합뉴스) 제천시는 오는 6월 새로 문을 여는 중앙시장 옛 먹자골 이름을 '청춘맛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제천시는 먹자골 새 이름 공모에 접수된 270여개의 응모작 가운데 현장 투표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청춘맛길'을 당선작으로 선정했다.

'청춘맛길'로 명명된 옛 먹자골에서는 매주 목요일 저녁 7∼10시 '청-풀(FULL) 나이트 마켓'이 열려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 체험행사가 제공된다.

충주시 청년창업 플랫폼 사업자에 충주청년협동조합

(충주=연합뉴스) 충주시는 원도심 재생 사업인 청년창업 플랫폼 사업자로 충주청년협동조합을 선정했다.

청년창업 플랫폼은 쇠퇴해가는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성내동 옛 우체국 터에 문화창업 재생 거점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충주청년협동조합은 게스트하우스, 카페, 문화예술 공작소, 로컬 여행 상품 및 음식 개발 등을 통해 원도심 재생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충주 전국체전 홍보 '내일로 대학생 홍보단' 모집

(충주=연합뉴스) 충주시와 코레일 충주관리역은 올해 가을 충주에서 열리는 전국체전 홍보를 위해 '전국체전 '내일로(Rail-ro) 대학생 홍보단' 350명을 모집한다.

내일로 홍보단은 기차를 타고 전국을 자유롭게 여행하며 충주 전국체전과 장애인체전을 홍보하는 활동을 한 뒤 관련 사진,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 등 활동 후기를 제출하게 된다.

희망자는 오는 6월11일까지 카카오 플러스친구 스테이션 볼런티어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29 18:2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