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그린알로에, '2017 건강기능식품 대상'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그린알로에, '2017 건강기능식품 대상'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 1

▲ 친환경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중앙일보에서 주최한 제3회 '2017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그린알로에는 알로에겔 제품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이 알로에 특화식품으로 건강식품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켜 상을 받게 됐다.

그린알로에는 "올바른 알로에 제품 선택은 면역다당체 함량에 있다"며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알로에베라겔을 400% 농축시킨 제품으로 하루 섭취량 150㎖에 면역다당체가 300㎎ 함유됐다"라고 설명했다.

면역다당체 함유량에 따라 면역 세포 수가 활성화돼 면역력 증진에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순수 알로에즙액만으로 면역다당체를 300㎎으로 끌어올렸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알로에 본고장인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급속동결건조 방식을 통해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하는 등 알로에 원료도 차별화시켰다.

업체 관계자는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의 또 다른 장점은 액상 타입에도 불구하고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 천연보존료를 함유했다는 것"이라며 "일반적인 액상 제품에는 개봉 후 공기와의 접촉으로 보존료 함유가 불가피한데 그린알로에는 자연에 가까운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대한 인공성분을 배제해 제품의 가성비를 높였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 제품은 바쁜 현대인 중에서도 기초면역력이 떨어져 면역력 증진에 도움 받고자 하거나, 스트레스와 과도한 업무로 장 기능이 약해진 분 또는 외부 자극으로 피부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체내 활성산소를 줄여 항산화효과를 높이기 위해 '풋사과추출물'을 함유하여 제품의 품질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이에 식약처로부터 면역력증진, 피부건강, 장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 허가받았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활성화로 소비자의 선택 기준도 까다로워졌다"며 "그린알로에는 알로에로 건강기능식품의 지표가 되는 브랜드 구축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알로에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 알로에면역제품 외에도 풀무원 로젠빈수 갱년기제품, 에스앤제이스페이스 닥터신관절을부탁해 관절제품 등이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받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29 15: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