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한솔교육, 전역장교 채용해 중간관리자로 육성

한솔교육, 전역장교 채용해 중간관리자로 육성 - 1

▲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이달 29일부터 6월 11일까지 전역장교를 대상으로 교육관리직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한다고 29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2017년 6월 전역예정자 또는 기전역자이며 6월 11일 자정까지 한솔교육 기업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결과는 내달 15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인·적성검사와 1차 실무진면접, 2차 임원면접과 공채입문과정을 거쳐 한솔교육 교육관리직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교육관리직은 한솔교육 주력사업인 교육서비스를 위한 현장 관리자인 지점장, 팀장 후보로 육성될 핵심 인력이다.

입사 후 1년간 현장에서 지도교사 업무를 수행하며, 단장과 지점장의 멘토링 하에 전략과제 부여, 분기별 간담회, 봉사활동 등의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하면 교육관리직 팀장 승진 면접기회를 부여받게 된다.

한솔교육은 2016년부터 리더십과 책임감을 갖춘 인재 채용을 위해 전역장교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 장교 공채 교육관리직으로 채용된 김정록(성남지점) 사원은 "장교 생활을 통해 배양한 사람을 관리하고 경영하는 능력이 중간관리자가 지녀야 할 리더십과 통찰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솔교육 임향미 인재개발팀장은 "한솔교육이 세계적인 교육·출판·미디어 그룹으로 재도약하기 위해서 리더십을 갖춘 인재가 필요하다"며 "한솔교육의 미래를 이끌어갈 전역장교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솔교육은 5월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전역장교 공채와 멘토링 등 한솔교육의 다양한 제도를 소개할 예정이다.

교육관리직 정규직 채용과정은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29 15: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