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엘빈즈, 서울경제TV '팁앤톡' 방송서 소개

엘빈즈, 서울경제TV '팁앤톡' 방송서 소개 - 1

▲ 이유식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지난 26일 서울경제 TV '비즈니스 팁앤톡'에 소개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우리 아이를 위한 특별한 공간 '엘빈즈 이유식 카페'에서 업체 담당자와 인터뷰 형식으로 행됐다.

엘빈즈는 엄마들이 믿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영유아식품으로 3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받은 바 있다.

업체 측은 "엘빈즈 카페는 외출 시 식사를 편하게 할 수 없는 아기들을 위해 성장단계에 맞춘 이유식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신개념 이유식 카페로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는 힐링 공간이 되기도 한다"라며 "담당자 인터뷰에서는 처음 이유식을 시작하는 4개월부터 15개월 이상의 다양한 이유식 메뉴를 설명하고 현장에서 안전하고 따뜻하게 조리해 제공되는 전 과정을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원재료의 맛과 영양이 손실되지 않는 저온살균처리로 안심할 수 있으며 주문 후 24시간 내 배송되는 신선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일 새벽 산지에서 제공받는 신선한 최고급 재료와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한 친환경, 무항생제 축산물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국내 배달 이유식 판매 1위 업체(2016년, 소셜 커머스 '이유식' 판매 기준)로 선정되기도 했다"라며 "아이를 키우는 데 많은 에너지가 소요되는 가운데 직장과 살림, 그리고 육아까지 열심히 병행하고 있는 워킹맘, 그리고 모든 엄마를 위해, 최상의 품질로 안심할 수 있는 우리 아이의 안전한 이유식을 비롯, 다양한 영유아식품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29 14:5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