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리뉴얼 오픈 기념 할인·혜택 제공

(광주=연합뉴스) 전승현 기자 =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한다.

29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 따르면 다음달 6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한 달 동안 매일 4객실을 대상으로 객실 요금을 주중 10만원, 주말 13만원 받는다. 통상 객실요금은 20만∼36만원이다.

또한 다음달 30일까지 어린이를 동반한 투숙객(객실 요금 17만원)에게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체험관 입장권 4장과 어린이 스낵 박스를 무료로 선물한다.

오는 9월 17일까지 프로야구 광주 경기 관람을 원하는 투숙객(객실 요금 14만원부터)에게는 호텔에서 광주기아챔피언스 필드까지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음달 31일까지 객실요금 19만원을 내면 조식 뷔페(2명)와 룸서비스(립아이 스테이크.샐러드.키즈 파스타. 디저트.하우스 와인 등)를 무료로 제공한다.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은 올해말까지 객실이용객들에게 키즈 실내 수영장 패키지 상품도 선보였다. 요금은 20만원 안팎이다.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구은영 판촉영업부장은 "송정역, 광주공항, 광천동 버스터미널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고 광주에서 최대 객실(203실)을 보유하고 있고, 호텔 내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다"며 "광주를 방문한 내외국인들이 편안하게 쉬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야경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야경(광주=연합뉴스)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은 광주 서구 상무지구에 있는 홀리데이인 광주 호텔 야경.
2017.5.29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제공= 연합뉴스]
shchon@yna.co.kr


shch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29 14:4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