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우리은행 위비뱅크, 출범 2주년 맞아 개편…고객 200만명 넘어

송고시간2017-05-28 15:40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우리은행[000030]은 지난 26일 위비뱅크 출시 2주년을 맞아 화면구성을 바꾸고 회원가입시 인증방식을 변경하는 등 개편을 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초기화면에 배치하고,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마이메뉴' 기능을 추가했다.

회원가입도 휴대전화 번호와 계좌번호를 통해 본인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바꿔 가입 절차를 단순화했다.

간편 송금 서비스도 최근 송금내역 이미지를 손가락으로 이동시켜 손쉽게 송금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해외여행가계부 기능과 대학생을 위한 강의시간표, 학점계산기, 과외 홍보마당을 신설했다.

위비뱅크 2주년을 맞아 우대금리 혜택 제공과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비뱅크를 통해 위비모바일통장을 개설한 고객에게는 3개월간 일잔액 최대 50만원까지 연 1.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위비꿀머니로 지급하고, 위비 모바일대출 신규 고객에게는 연 0.5%포인트 금리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중금리 대출상품과 위비페이, 환전 등으로 고객 수 200만명을 확보했고, 전용상품 판매액은 1조3천억원을 돌파했다"며 "이번 개편으로 고객들이 더 쉽고 재밌게 위비뱅크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광구 우리은행장이 위비뱅크 출범 2주년을 맞아 위비캐릭터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 제공=연합뉴스]

이광구 우리은행장이 위비뱅크 출범 2주년을 맞아 위비캐릭터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 제공=연합뉴스]

laecorp@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