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편백촌, 단가 절감한 '편백촌 자체 원스톱 시스템' 선봬

편백촌, 단가 절감한 '편백촌 자체 원스톱 시스템' 선봬 - 1

▲ 편백가구 전문 브랜드 편백촌은 원스톱 시스템 유통으로 단가를 절감한 '편백촌 자체 원스톱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편백촌 자체 원스톱 시스템'은 원목 매입·디자인·제조·배송 등을 편백촌 내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편백촌은 편백 나무 침대를 주력으로 유통하며 일본 산지에서 벌목-제재-건조-가공된 1등급 편백 나무를 사용하고 고객 맞춤형 가구 제작이 가능하다.

침대 외에도 편백 나무 장롱, 편백 나무 소파, 편백 나무 식탁, 책상 등 가정용 가구 전체를 편백 나무로 제작해 편백 나무 인테리어 효과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마석가구 단지 본사 전시장을 중심으로 이른 시일 내에 춘천, 일산, 천안, 인천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시장 규모를 확대할 예정이다.

편백촌의 기원간 대표는 "환경적인 요인과 유전적인 요인, 면역학적 반응 및 피부 보호막의 이상 등으로 인해 아토피, 천식, 비염 환자와 새집증후군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라며 "이에 편백촌은 건강에 좋은 편백 나무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유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편백촌은 편백가구 부문에서 '2016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26 16:5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