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제천시 도민체전 자원봉사자 발대식

(제천=연합뉴스) 제천시는 26일 제천 여성문화센터에서 오는 6월 개최하는 제56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열었다.

이날 발대식은 도민체전 성공 개최 결의문 낭독, 기본 소양 및 근무 요령 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도민체전 자원봉사단은 시민 자원봉사자 140명으로 구성되며, 경기장 안내와 질서 유지, 음료 제공, 환경미화 등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음성 무극시장 이동식 매대 사업자·창업 희망자 모집

(음성=연합뉴스) 음성군은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육성 중인 무극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이동식 판매대 '노다지 장터'에 입점할 사업자 20명(팀)을 모집한다.

노다지 장터는 청년과 다문화 가족 등을 위한 이동식 판매대로, 대상자로 선정되면 상품 진열대, 위생·경영 컨설팅, 특화 메뉴 전수 등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군은 무극시장 업종 다양화를 위해 기존에 없던 품목을 판매하고 싶은 창업 희망자도 모집한다. 문의 및 신청 ☎ 043-883-7003

충주지역 노사 '한마음 걷기' 행사

(충주=연합뉴스) 한국노총 충주·음성지부는 26일 노사 화합을 다지기 위해 충주호 주변 종댕이길에서 '노사 한마음 걷기' 행사를 했다.

이 행사에는 충주와 음성 지역 기업체 노사 대표와 시민단체, 충주시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가했다.

조길형 충주시장과 이종배 국회의원, 김정호 고용노동부 충주지청장도 참석해 노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화합 방안을 논의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26 15:0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