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신영,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 내달 초 분양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신영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를 다음달 초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주거·업무·상업시설이 동시에 조성되는 복합단지로 아파트 376가구, 오피스텔 342실 등 주거시설이 우선 분양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75∼95㎡이며 오피스텔은 29㎡ 단일 면적으로 이뤄져 있다.

주거시설 분양 이후에는 업무와 대규모 상업시설에 대한 분양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인천 행정업무타운 중심에 입지하며 가천대 길병원과 롯데백화점·뉴코아아울렛·신세계백화점·구월동 로데오거리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있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인천시청역과 예술회관역, 인천 지하철 2호선 석천사거리역을 걸어서 5분 정도에 이용할 수 있고 구월초·구월중·인천예술고 등을 도보로 통할 수 있다.

아파트에는 전 가구에 시스템 선반이 포함된 현관창고와 복도 팬트리 혹은 수납장을 배치했고 전용 84㎡ 타입의 경우, 전 가구에 3면 발코니를 적용했다.

전용 95㎡ 주방에는 통창을 설치해 거실이 두 개인 듯한 공간감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에 마련되며 내달 2일 일반에 공개된다. 입주는 2020년 11월 말 예정이다.

신영,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 내달 초 분양 - 1

sm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25 16:3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