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잉글리쉬플러스, 온라인에서 나누는 책 수다 '이펍' 오픈

잉글리쉬플러스, 온라인에서 나누는 책 수다 '이펍' 오픈 - 1

▲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는 온라인 북큐레이션 서비스 '이펍(E*PUB)'을 지난 15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펍'은 잉글리쉬플러스의 모회사인 '이퍼블릭'과 '펍(pub: 지인들과 편안하게 술, 음료,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는 식당 겸 술집)'을 조합한 단어로, 특정 주제와 관련된 책을 추천하고 이에 대한 느낌과 감성을 공유하는 온라인 공간이다.

영어전문서점이라고 하면 선뜻 접근하기 어렵다는 느낌을 갖기 쉽지만, 매월 주제와 어울리는 도서를 간결하고 감각적인 이미지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소개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서비스다.

영어책뿐 아니라 이퍼블릭에서 출판하는 어린이 도서, 실용서, 자기 계발서, 관련 굿즈 등 풍부하고 친근한 콘텐츠를 두루 담았다.

매월 새로운 테마에 맞춰 영어도서 전문MD가 엄선한 도서들의 숨은 매력을 아낌없이 소개할 예정이다.

이달의 주제는 '캠핑 그리고 피크닉'으로 캠핑과 피크닉을 주제로 한 도서, 피크닉에서 즐길 수 있는 노래, 캠핑에서 쉽게 뚝딱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 피크닉에 꼭 필요한 매트 등 관련 아이템들을 눈길을 사로잡는 이미지와 함께 소개한다.

잉글리쉬플러스는 '이펍' 오픈 이벤트로 피크닉 매트 소개 페이지를 SNS에 스크랩하고 추천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매트를 증정한다.

'이펍'은 잉글리쉬플러스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있는 'E*PUB'(이펍) 버튼을 클릭하면 매달 중순 업데이트되는 새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16 11:0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