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평택시청 소셜인터넷 방송 '희망톡톡 평택TV' 개국

(평택=연합뉴스) 김종식 기자 = 경기도 평택시는 15일 오후 시청 중앙로비에서 소셜 인터넷방송 '희망톡톡 평택TV' 개국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상제작에 들어갔다.

'2080 눈으로 말해요' 미니 토크 형식으로 진행된 개국식은 시민기자단, 관내 학생 방송단, 청소년 기자단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유철·유의동 국회의원과 김윤태 시의회 의장의 축하 영상메시지에 이어 시민 패널 5명의 토크로 진행됐다.

공재광 평택시장 사회로 진행되고 있는 '희망톡톡 평택TV' 개국식.
공재광 평택시장 사회로 진행되고 있는 '희망톡톡 평택TV' 개국식.

패널들은 평택시의 주차문제·브레인시티 개발·미세먼지·일하는 청소년 복지·자원봉사센터 활성화 등에 대해 질의했고, 공재광 시장이 직접 사업추진에 대해 설명했다.

또 국민 동요 노을의 작곡가인 최현규씨가 생방송으로 연결돼 평택 대추리의 석양을 배경으로 동요를 작곡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기도 했다.

개국식은 희망톡톡 평택TV(www.pttv.go.kr/2016/index.asp)와 평택시청 유튜브로 생방송 됐다.

희망톡톡 평택TV는 그동안 일방적 시정홍보에서 벗어나 시민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SNS 공유 및 실시간 댓글 가능)하며, '작은 공감을 큰 공감으로' 시민과 함께 아름답고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탄생했다.

시민 참여 등 11개 코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유튜브·페이스북·네이버 TV 등에 동시 송출된다.

jongs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15 16:3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