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교, 경기 가평군 청평에 마이다스 리조트 열어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대교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변에 '마이다스 리조트'(MIDAS RESORT)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마이다스 리조트는 대지면적 5만520㎡(약 1만5천200평) 규모로 지상 5층, 총 72개의 객실로 이뤄졌다.

특히 건폐율(대지면적에 대한 건축면적 비율)을 낮춰 3만743㎡(9천300평)에 이르는 넓은 자연 녹지공간이 갖춰졌다.

모든 객실이 강을 볼 수 있는 '리버 뷰'(River view)로 돼 있다.

마이다스 리조트에서는 교육기업 대교의 교육 콘텐츠를 담은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Kids JAM)을 만나볼 수 있다. 키즈잼은 즐거운 배움을 통해 어린이들의 두뇌, 신체, 정서를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놀이체험 문화공간이다.

각종 세미나와 콘퍼런스, 워크숍, 비즈니스 미팅, 가족연회 등 여러 행사가 가능한 공간도 마련됐다.

최대 1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 '제우스', 회의실 '아테나'와 '아폴로' 야외 연회 공간 '아르테미스' 등이 갖춰졌다.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디오니소스', 캐주얼 다이닝 앤(&) 카페 '헤르메스'에서는 여러 음료와 빵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글램핑장, 공연이 열리는 다목적홀도 마련됐다.

서울 잠실에서 승용차로 40분 정도 거리에 있다.

마이다스 리조트[마이다스 리조트 제공]
마이다스 리조트[마이다스 리조트 제공]

마이다스 리조트 관계자는 "품격있는 여행과 힐링, 교육과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급 시설과 조건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리조트를 청평에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마이다스 리조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쉼에 대한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는 복합 힐링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yle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12 10:4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