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아이 상상력 자극하는 '빤짝놀이터'…토요일 서울혁신파크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토요일인 13일 서울혁신파크 야외에서 아이들이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2017 빤짝놀이터'가 열린다.

서울혁신파크 입주 기업과 외부 전문 놀이교육기관이 준비한 '빤짝빤짝 놀이터' 그리고 은평구 지역아동센터엽합회와 6개 기관이 마련한 '은평어린이축제 한마당'이 동시에 진행된다.

빤짝빤짝 놀이터는 나무와 밧줄을 이용한 팝업놀이터, 천과 바람을 이용한 바람난놀이터, 종이접기와 그리기 체험을 하는 돗자리도서관 등으로 구성된다.

대형 종이상자를 이용한 박스레고, 보드게임, 야광예술놀이, 플라시틱 재활용을 탐구하는 플라스틱일변구하기 등도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은평어린이축제한마당은 새싹머리핀만들기, 보드게임, 전통놀이, 페이스페인팅 등으로 꾸민다.

아이들이 원하는 재료를 골라 직접 요리하는 무료나눔컵밥 체험도 인기다. 스페인, 홍콩, 벨기에 등 세계 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푸드트럭도 마련되며 서울50플러스캠퍼스 어르신들이 준비한 '유니자장면'은 어린이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그램 정보·문의는 서울혁신센터 홈페이지(www.innovationpark.kr)나 전화(☎ 02-389-7512∼3)로 확인하면 된다.

아이 상상력 자극하는 '빤짝놀이터'…토요일 서울혁신파크 - 1

dkkim@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12 11: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