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경희사이버대, 한국색소폰협회와 전국색소폰경연대회 개최

경희사이버대, 한국색소폰협회와 전국색소폰경연대회 개최 - 1

▲ 경희사이버대는 한국색소폰협회와 함께 '2017 제6회 전국색소폰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학 측은 "이번 대회는 신인 및 유망 연주자를 발굴하고, 색소폰 저변확대에 기여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라며 "음악 전공 희망 학생들에게 대학교 진학과 더불어 장학금을 받을 기회를 제공하는 등 많은 학생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순수 아마추어 색소폰 동호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예선은 내달 중, 본선은 8월 26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 접수는 이달 1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시상은 학생부 독주부문과 일반부 독주부문, 단체부(20명 이하) 앙상블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학생부 독주부문에서 대상을 포함한 수상자에게는 2017년 실용음악학과를 신설한 경희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할 기회가 제공된다.

대상 수상자는 입학금을 전액 면제받고, 재학 기간에도 전액 장학금 혜택을 받는다.

또한, 일반부 독주부 대상 수상자는 야마하 테너색소폰을, 단체부 앙상블 부분의 대상 팀에게는 엘프 909가 제공된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고등학생이나 대학진학을 원하는 자, 사단법인 한국색소폰협회 회원 등 참여를 원하는 자는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학생 3만 원, 일반부 5만 원, 단체부(20명 이하) 10만 원이다.

접수는 한국색소폰협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12 10:2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