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심상정 "정의당의 새로운 도약 계기 될 것"

송고시간2017-05-09 22:05

심상정, 고생했습니다!
심상정, 고생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정의당 심상정 대선후보가 제19대 대통령선거일인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정의당 당사를 방문, 선대위원 등 당 지도부에게 꽃다발을 받고 있다. 2017.5.9
kjhpress@yna.co.kr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정의당 심상정 대선후보는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인 9일 "이번 선거는 정의당의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 후보는 이날 오후 방송사 출구조사 결과가 나온 뒤 여의도 정의당 개표상황실을 찾아 선대위 관계자와 당원들 앞에서 "국민의 새로운 대한민국에 대한 열망을 받아 안아 정의당이 또다시 출발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입장 말하는 심상정
입장 말하는 심상정

(서울=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정의당 심상정 대선후보가 제19대 대통령선거일인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정의당 당사를 방문해 방송사 출구조사에 대한 소회를 밝히고 있다. 2017.5.9
kjhpress@yna.co.kr

심 후보는 "무엇하나 변변치 못한 우리당 조건에서 모든 것을 실어서 대선에 함께 뛰어준 당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없는 살림에 특당비, 월차, 연차 내고 아침·저녁 피곤한 몸을 이끌고 캠페인 하면서 열정과 헌신을 다 해준 당원 덕분에 오늘 여기까지 왔다"고 말했다.

그는 "물량 대신 비전과 진심을 담아서 이번 선거운동을 잘 이끌어준 노회찬 선대위원장을 비롯한 선대위원장들, 이 자리에 함께 나온 권영길 고문을 비롯해 이번 선거 과정에 함께 힘 실어준 많은 분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pc@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