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G2A, Virtus.pro와 Natus Vincere 팀 위한 e스포츠 훈련 캠프 개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홍콩 및 폴란드 제슈프 2017년 5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G2A.COM[http://www.g2a.com/ ]이 폴란드 제슈프에 있는 자사의 연구개발센터에서 e스포츠 팀인 Virtus.pro와 Natus Vincere를 위한 훈련 캠프를 연다. 이달 16~20일에 G2A는 자사가 후원하는 이 두 e스포츠 팀을 위해 특별 훈련소를 마련한다.

(사진: http://mma.prnewswire.com/media/508926/G2A.jpg )

전자 스포츠 또는 e스포츠는 팀이나 개인별로 비디오 게임대회에서 경쟁하는 프로스포츠다. e스포츠 산업은 엄청난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G2A는 지금까지 1천만 달러 이상을 e스포츠에 투자하고, 100개가 넘는 e스포츠와 게임대회에서 70개가 넘는 팀과 협력함으로써 이와 같은 성장세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G2A는 자사 사무실에서 Virtus.pro와 Natus Vincere 팀을 위한 특별 e스포츠 훈련 캠프를 열어 지원 수준을 한 단계 높이고자 하고 있다.

Virtus.pro와 Na'Vi 팀은 세계 e스포츠팀 탑 5에 들며,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비디오 게임인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에서 경쟁한다. 두 팀은 4일간 매일 수 시간씩 훈련할 예정이다. 이들은 게임을 하고, 전략을 세우며, 상대 팀의 영상을 분석하게 된다. 두 팀은 이 훈련 캠프를 통해 트레이너는 물론 특별 심리학자의 관리하에 훈련할 기회를 얻게 됐다. 또한, 이 훈련 캠프는 서로 통합할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같은 훈련 캠프는 팀이 직접 비공개로 진행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G2A가 진행하는 이번 훈련 캠프에서는 전 세계 팬과 훈련 소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Virtus.pro와 Na'Vi 훈련 캠프 기간에 유튜브 구원 대회 형태로 팬들 간의 전투도 진행한다. 대회 우승팀은 진 팀이 촬영할 벌칙을 정할 수 있다. 가령 우승팀 돼지 목욕시키기부터 핫도그 의상을 입고 춤추기까지 다양한 벌칙을 낼 수 있다. 팬들은 http://youtuberedemption.com을 방문해서 부끄러운 벌칙으로부터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구할 수 있다. 팬들 간의 전쟁은 5월 4~18일에 진행되며, G2A.COM 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하고 매력적인 상품이 마련돼 있다.

G2A는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G2A_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2Acom/) 계정에서 이 훈련 캠프와 관련된 소식과 홍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출처: G2A.com

G2A to Organize an Esports Bootcamp for Virtus.pro and Natus Vincere

HONG KONG and RZESZOW, Poland, May 8, 2017/PRNewswire/ -- G2A.COM [http://www.g2a.com/ ] is hosting a bootcamp for esports teams Virtus.pro and Natus Vincere at its research and development center in Rzeszow, Poland. From May 16th to May 20th, G2A will be home to a special training bootcamp for two of its sponsored esports teams.

(Photo: http://mma.prnewswire.com/media/508926/G2A.jpg )

Esports, otherwise known as electronic sports, are a professional sport in which teams or individual gamers compete with each other in video game tournaments. The industry is extremely fast growing, and G2A is doing its part to support this progress by investing over $10 million in esports to date, and working with over 70 teams in more than 100 esports and gaming events. Now G2A is taking its support a step further by organizing a special esports training bootcamp for teams Virtus.pro and Natus Vincere (otherwise known as Na'Vi) right in one of its own offices.

Both Virtus.pro and Na'Vi are ranked in the top five esports teams in the world, and compete in the multiplayer first-person shooter video game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The two teams will train for multiple hours a day over the course of four days by playing, planning out strategies, and analyzing footage from competitors. The bootcamp will allow the teams an opportunity to train under the care of both their trainers and a special psychologist, and gives them a chance to integrate with each other. While these trainings are typically organized behind closed doors directly by the teams themselves, this time G2A will host and share the training with fans worldwide.

There is also a battle of the fans taking place during the Virtus.pro and Na'Vi bootcamp, in the form of a YouTube Redemption challenge. The team that wins the challenge will be able to think up a task which the losing team must perform on video. The task can be anything the winning team comes up with - from bathing a pig, to dancing in hot dog costumes. Fans will have the opportunity to save their favorite team from the possibly embarrassing task by visiting http://youtuberedemption.com. The battle of the fans runs from May 4th to May 18th, and features the chance to win various attractive prizes, including G2A.COM giftcards.

G2A will post live updates and relations from the bootcamp on its official Twitter (https://twitter.com/G2A_com) and Facebook (https://www.facebook.com/G2Acom/) pages.

Source: G2A.com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09 16:3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