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한국당 홍준표 후보 부인 이틀 만에 다시 대전 찾아 유세

(대전=연합뉴스) 이재림 기자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의 부인 이순삼씨가 6일 오전 대전에서 '남편 지원 유세전'을 펼쳤다.

대전 찾은 홍준표 부인 이순삼 씨
대전 찾은 홍준표 부인 이순삼 씨(대전=연합뉴스) 이재림 기자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의 부인 이순삼 씨가 6일 오전 대전 동구 대전역 인근 한 노인무료급식소에서 어르신에게 인사하며 남편 지지를 부탁하고 있다. 2017.5.6

지난 4일에 이어 이틀 만에 다시 대전을 방문한 이씨는 대전역 대합실과 서광장을 돌며 홍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은권 대전시당 위원장과 이장우·이은재 의원도 함께 다니며 힘을 보탰다.

만나는 사람마다 "홍준표 후보 안사람입니다"라고 소개한 이씨는 승객을 기다리는 택시 행렬 사이를 다니며 기사들에게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그는 인근 역전시장에서 시민과 스킨십하며 홍 후보 지원 사격을 이어갔다. "만날 싸우지 말고 잘하라"는 한 상인의 당부엔 "그렇게 하겠다. 믿어 주시라"고 답했다.

충청권 지지율 끌어올리기에 안간힘을 쓰는 홍준표 후보도 이날 오후 충남 공주를 찾아 표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홍 후보는 앞서 전날 공주 주변 지역을 정치적 기반으로 뒀던 김종필(JP) 전 총리의 서울 중구 자택을 예방했다.

walde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06 10:5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