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새 영화] 중년의 아재 영웅이 되다 '보안관' 外


[앵커]

가정의 달을 맞아 코미디 영화와 애니메이션 등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영화가 대거 개봉합니다.

이번 주 새 영화를 임은진 기자가 소개합니다.

[새 영화] 중년의 아재 영웅이 되다 '보안관' 外 - 1

[기자]

▶ 중년의 아재 영웅이 되다 '보안관'

부산 기장으로 낙향해 고깃집을 운영하는 전직 형사 '대호'.

하지만 생업은 뒷전, 자율방범대 컨테이너를 아지트 삼아 자칭 '보안관' 역할을 맡아 동네의 온갖 대소사에 관여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해운대에 마약이 돌기 시작하자 '대호'는 성공한 사업가 '종진'을 의심합니다.

<조진웅 / '보안관' 주연> "제가 희극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반면에 희극은 또 어렵죠. 배우들에게는 넘어야 할 산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최강 악당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

그러나 또 다른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로 다시 쫓기는 신세가 됩니다.

지난 2014년 개봉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스케일이 한층 더 커지고 재미있다는 평가에 황금연휴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손꼽힙니다.

▶ 언노운 걸

밤늦은 시간, 한 소녀가 병원을 찾아 벨을 누르지만 의사 '제니'는 진료 시간이 지났다며 이를 무시합니다.

그러나 이튿날 소녀는 숨진 채 발견되고 '제니'는 죄책감에 시달리다 죽은 소녀의 정체를 찾아 나섭니다.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다르덴 형제의 신작으로 감독은 영화에서 죄의식과 책임감을 다룹니다.

▶ '보스 베이비' '슈퍼 빼꼼'

이밖에 앙증맞은 아기와 곰의 작전 수행을 다룬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와 '슈퍼 빼꼼'이 개봉해 어린이 관객을 기다립니다.

연합뉴스TV 임은진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04 14:1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