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사전투표] '무도' 멤버부터 보아까지 스타들 투표인증…"꼭 투표해요"

성수2가1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한 무한도전 멤버들
성수2가1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한 무한도전 멤버들[MBC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제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4일 스타들도 저마다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MBC TV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제작진은 이날 공식 트위터에 MBC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이 서울 성수2가1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 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무한도전' 멤버 5인 사전투표 완료!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꼭 투표하세요"라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4일 사전투표한 정채연-보아
(서울=연합뉴스) 4일 사전투표한 정채연-보아

배우 김지훈과 가수 보아는 오전 일찍 투표에 참여했다.

김지훈은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셀카'를 올리고 "예전엔 부재자 투표라고 해서 절차가 꽤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신분증만 챙겨 가면 바로 투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소중한 한 표를 포기하는 사람은 국민 될 자격이 없는 거겠죠"라며 "그런 사람은 지난 대통령이든 새 대통령이든 욕할 자격도 없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보아도 비슷한 시간 인스타그램에 서울 청담동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하고 "일정상 해외에 나가게 돼 오늘 투표했다"며 "소요시간 5분 정도.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잊지 마시고 투표하시라"고 말했다.

촬영 차 충북 제천에 머무르는 배우 이시영도 인스타그램에 봉양읍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모두 투표해달라"며 "사전투표 정말 쉽다"고 독려했다.

이시영-김지훈 [인스타그램 캡처]
이시영-김지훈 [인스타그램 캡처]

아이돌 가수들도 사전 투표에 동참했다.

걸그룹 다이아의 정채연이 청담동 주민센터를 찾아 생애 첫 투표를 했고, 걸그룹 데이데이로 데뷔할 SBS 'K팝 스타 시즌 6' 출신 전민주와 엠넷 '프로듀스 101' 출신 이수현도 같은 장소에서 한 표를 행사했다.

데뷔 앞둔 전민주-이수현
데뷔 앞둔 전민주-이수현(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그룹 데이데이의 전민주와 이수현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주민센터에서 제 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5.4
mjkang@yna.co.kr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04 10:0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