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조원진 "바른정당 집단탈당은 '막장 드라마'"

(부산=연합뉴스) 민영규 기자 = 조원진 새누리당 대선후보는 3일 바른정당 의원들의 집단탈당과 자유한국당 복당 움직임에 대해 "배신에 배신을 거듭하는 막장 드라마"라고 강도 높게 비난했다.

조 후보는 이날 오후 부산 동래시장과 수영팔도시장 등 재래시장을 잇달아 돌며 진행한 릴레이 유세에서 이같이 주장하며 "부산시민이 정의를 바로 세우는 데 동참해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조 후보는 "지금 대한민국은 정의와 신뢰가 무너진 어려운 상황이고 특히 정치가 국민에게 가장 큰 실망을 준다"면서 "부산에도 정치적으로 배신한 국회의원이 많이 있지 않으냐"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정치적 배신행위가 정도나 정의가 아니라는 것이 분명하게 밝혀질 것"이라면서 "부처님이 백팔번뇌를 이기는 지혜를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산 공략 나선 조원진 후보
부산 공략 나선 조원진 후보(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새누리당 조원진 대선후보가 3일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부산 부산진구 삼광사를 찾아 봉축 법요식 행사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2017.5.3.
ccho@yna.co.kr

조 후보는 앞서 이날 오전 10시 30분 부산 부산진구 삼광사에서 열린 부처님 오신날 봉축 법요식에 참석하는 등 '불심 잡기' 대열에 합류했다.

youngkyu@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03 14: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