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오크밸리, 어린이날 '번개맨'·'뚜앙' 합동공연

(원주=연합뉴스) 류일형 기자 = 강원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가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인기뮤지컬 '2대 번개맨'과 '뚜앙'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합동공연을 개최한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공연은 오는 5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 3차례 오크밸리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뚜앙'과 '2대 번개맨'이 30분씩 펼쳐진다.

'뚜앙'은 어린이 뮤지컬 최고평점인 9.7점(인터파크 2016년 6월 기준)을 받을 정도로 관객만족도가 높다. 곳곳에 누리교육과정이 녹아 있어 재미와 교육을 모두 잡은 교육 뮤지컬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작년 3만5천명이 관람했다.

번개맨, 번개걸 등이 출연하는 'EBS 모여라딩동댕'은 2000년 첫 방송을 시작한 국내 지상파 유일의 찾아가는 유아교육 공개방송 포멧이다. 전국 무료 순회공연을 하며 18년 동안 150만명 이상 관람한 EBS 장수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모여라딩동댕의 메인 캐릭터이자 국내 유일의 토종 영웅 캐릭터인 번개맨은 세대를 거듭하면서 두터운 어린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작년 9월 오픈한 오크밸리 리조트 내 번개맨 테마룸은 실제 공연무대인 번개타운 및 우주공간을 그대로 재현, 아이들에게 번개맨 무대의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선물하기에 충분하다. 마리오카 침구부터 온종일 뛰어놀 수 있는 볼풀룸 등 객실 전체가 하나의 놀이터로 손색이 없다.

티켓값은 1만원이며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다. 오크밸리 모바일앱에서 사전결제하거나 원주토닥맘 홍보배너를 출력한 고객에게는 2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오크밸리 리조트에선 이 밖에도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가 열린다. 오크밸리의 아름다운 풍광을 어린이들의 고사리 손으로 그려내는 사생대회가 진행되며, 수상자 3명에게는 객실이용권을 증정한다.

아이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재능어린이 열린무대도 열린다. 악기, 춤, 노래 등 종목에 관계없이 사전접수 후 출전 가능하다.

달콤한 솜사탕 증정 이벤트와 페이스페인팅,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태권도 시범 등 다양한 공연도 무료로 진행된다.

☎ 033-730-3981(www.oakvalley.co.kr)

ryu625@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5/03 08:4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