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바몬, 오프라인 프로모션 통해 알바생 지원

송고시간2017-05-02 10:16

알바몬, 오프라인 프로모션 통해 알바생 지원 - 1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호남지역 알바생들을 지원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혜리·임창정 광고 '알바의 상식' 캠페인, 전자 근로계약서 서비스, 알바생 전문노무상담 서비스 등을 통해 알바생 권익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알바몬은 잎새주와 공동 캠페인을 진행해 알바생 권익 향상에 앞장선다.

이번 캠페인은 광주, 여수, 목포 등 호남지역 대학가·번화가에서 근무 중인 알바생들에게 알바생활용품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지난달 27일 시작된 캠페인은 해당일부터 잎새주 직원이 알바생들을 찾아가 직접 알바생활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학가·번화가에서 가게를 운영 중인 점주들에게는 앞치마를 무료로 증정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식당 등에서 근무하는 알바생들을 위해 핸드크림, 물티슈 등 꼭 필요한 용품들로 알바생활용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알바몬은 알바생 권익 향상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알바몬은 프로모션 시작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학과, 동아리, 단체만의 특별한 구호가 있다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알바몬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구호를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한 팀 중 추첨을 통해 5팀에게는 부라더소다 2박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마음에 드는 혜리 이미지를 선택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CGV 1인 영화관람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알바몬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알바몬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