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울산소식] 울주군, '어린이날 큰잔치' 5일 개최

송고시간2017-05-02 08:20

(울산=연합뉴스) 울주군은 5일 범서생활체육공원에서 어린이날 큰잔치를 연다.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푸른 꿈 하늘 희망'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행사에는 신장열 군수, 강길부 국회의원, 어린이와 가족 5천여 명이 참가한다.

어린이 날 소방안전체험
어린이 날 소방안전체험

지난해 어린이 날 아이들이 소방안전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주 소년·소녀 합창단, 드림 아이 방송댄스, 드림 하이 응원단, 줄넘기 등 식전공연 후 아동 유공자와 모범어린이 표창, 아동권리헌장 낭독 순으로 진행한다.

이어 해산물 마술공연, 어린이 인형극, 브라질 대북공연, 청소년 댄스공연, 어린이 놀이터, 울주 피크닉 등이 마련된다.

전시와 체험 행사는 가상현실(VR) 체험 등 24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울산 중부소방서는 '소방안전체험', 울주경찰서는 '포돌이 포순가 떴다' 프로그램을 각각 보여준다.

울주군, 제9회 전국 청소년 댄스퍼포먼스대회 개최

(울산=연합뉴스) 울주군은 오는 6일 울산옹기축제 야외특설무대에서 '제9회 전국 청소년 댄스퍼포먼스대회'를 연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전국 청소년 댄스퍼포먼스 대회 '발악'은 전국의 청소년들이 춤으로 끼와 실력을 펼칠 수 있다.

참가 부문은 비보이, 힙합, 현대무용 등이다. 대상(1개팀)에게는 여성가족부 장관상, 장학금 300만원이 주어진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