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홍준표, 대선 전 마지막 TV토론 준비

송고시간2017-05-02 04:20

여성기업 간담회·SNL 미우프 '레드준표'와 만남도

홍준표, 여성 기업인 간담회서 발언
홍준표, 여성 기업인 간담회서 발언

(서울=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에서 열린 여성 기업인들과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mtkht@yna.co.kr

(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기자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는 2일 제19대 대통령선거 전 마지막 TV토론회를 준비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 MBC 상암 경영센터에서 진행되는 제19대 대선 후보자 방송토론회를 앞두고 홍 후보는 지역 일정을 잡지 않고 서울 일정만 최소한으로 잡은 채 토론을 준비할 예정이다.

같은 포즈 홍준표, 레드준표
같은 포즈 홍준표, 레드준표

(서울=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2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한 카페에서 '대청년오디션 미운우리프레지던트509'에 참석해 tvN 예능 'SNL 코리아9'에서 '레드준표'역을 맡은 개그우먼 정이랑씨와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mtkht@yna.co.kr

오전에는 강남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해 여성 경제인협회 초청 여성기업정책 간담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최근 인기 TV프로그램 'SNL <미운우리 프로듀스101(미우프)>에서 홍 후보를 성대모사하며 '레드준표'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정이랑 씨와 함께 방송 프로그램을 촬영할 예정이다.

방송토론회가 끝나면 밤 11시부터는 홍 후보가 전날 사전 녹화한 대선 방송연설이 MBC를 통해 중계된다.

ykb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