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딸과 함께 나선 安부인 김미경 "호남 사위에게 힘 실어달라"

송고시간2017-04-30 11:08

딸 안설희 씨와 함께 광주서 열린 '걷기대회' 참석해 선거운동


딸 안설희 씨와 함께 광주서 열린 '걷기대회' 참석해 선거운동

(광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의 부인 김미경 교수가 딸 안설희 씨와 함께 광주 선거운동에 나서 "호남 사위 안철수에게 힘 실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딸과 함께 박수치는 安부인 김미경 교수
딸과 함께 박수치는 安부인 김미경 교수

(광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의 부인 김미경 교수(왼쪽)가 30일 오전 광주 서구 풍암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광주매일신문 주최 건강걷기대회에 딸 안설희 씨와 함께 참석해 박수치고 있다. 2017.4.30

김 교수는 30일 오전 광주 서구 풍암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광주매일신문 주최 '시도·도민 가족사랑 건강 걷기대회'에 참석해 "호남이 선택해 주면 이길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자신을 '안철수 아내 여수댁'으로 소개한 김 교수는 "저는 호남의 딸이고, 제 마음의 고향은 호남이다"며 "항상 아버지의 자랑스러운 딸, 호남의 딸로 제 남은 시간을 보내겠다"고 안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딸 안설희 씨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김 교수는 28도를 오르내리는 더위에도 남편 안철수의 이름이 적힌 선거운동용 외투를 벗지 않으며 걷기대회에 참석해 유권자들을 만났다.

김 교수는 대선을 열흘 앞둔 지난 29일에는 광주에서 열린 불교행사에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부인 김정숙 여사와 나란히 참석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딸과 함께 '걷기대회'에 참석한 안철수 후보 부인 김미경 교수
딸과 함께 '걷기대회'에 참석한 안철수 후보 부인 김미경 교수

pch80@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