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유승민, 영남권 공략 총력전…부산·대구 릴레이 방문

송고시간2017-04-30 04:30

(부산=연합뉴스) 류미나 기자 = 19대 대통령선거가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바른정당 유승민 대통령후보는 30일 부산과 대구를 누비며 영남권 집중 유세를 이어간다.

유 후보는 '황금연휴'를 시작하는 이번 주말 2박 3일의 일정으로 PK(부산·경남)과 TK(대구·경북)을 거쳐 제주도까지 돌아보는 지방 민심 몰이 총력전에 나섰다.

전날 이른 오전 경남 사천에서 시작해 진주, 창원을 연달아 방문한 뒤 부산 서면·남포동·광안리 일대에서 자정에 가까운 시간까지 거리 유세를 펼쳤다.

부산에서 하룻밤을 보낸 유 후보는 이날은 오전 해운대구에 있는 영화의 전당을 방문해 우리 영화산업 전반의 현황을 점검하고, 영화 등 문화 정책 관련 기자간담회를 연다.

오후에는 대구로 이동해 연휴를 맞아 나들이객으로 북적이는 야구장과 놀이공원 등을 중심으로 시민 인사에 나설 예정이다.

수성구에 있는 삼성라이온즈파크를 찾아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달서구 두류동의 이월드를 방문한 뒤 중구의 김광석거리와 동성로에서 릴레이 유세에 나선다.

김광석거리에서는 tvN 'SNL코리아'에서 유 후보를 풍자한 '유목민' 역할로 분한 바 있는 배우 장도윤과의 만남도 예정돼 있어 관심을 끈다.

또 이날 대구 유세에는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딸 유담 씨가 합류할 것으로 전해졌다.

minary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