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레미콘 차량 덮쳐 주말 나들이 일가족 참변…30대 부부 사망(종합2보)


레미콘 차량 덮쳐 주말 나들이 일가족 참변…30대 부부 사망(종합2보)

승합차 덮친 레미콘
승합차 덮친 레미콘(나주=연합뉴스) 장아름 기자 = 29일 오후 전남 나주시 남평읍 드들강 유원지 입구 사거리에서 김모(55)씨가 몰던 대형 레미콘 차량이 옆으로 넘어지며 카니발 승합차를 덮쳤다. 이 사고로 카니발에 타고 있던 30대 부부가 숨졌다. 2017.4.29 [전남 나주소방서 제공=연합뉴스]
areum@yna.co.kr

(나주=연합뉴스) 장아름 기자 = 5월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주말을 맞아 나들이에 나섰던 일가족이 대형 레미콘 차량에 깔려 젊은 부부가 숨지는 참변을 당했다.

29일 전남 나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3분께 전남 나주시 남평읍 드들강 유원지 입구 사거리에서 김모(55)씨가 몰던 대형 레미콘 차량이 옆으로 넘어지며 카니발 승합차를 덮쳤다.

이 사고로 카니발 운전자 김모(36)씨와 운전석 뒤에 타고 있던 부인 이모(37)씨가 숨졌다.

뒷좌석에 함께 타고 있던 아들 김모(6)군과 이씨의 언니(39·여), 레미콘 운전자 김씨도 다쳐 병원에 옮겨졌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주 인근 도시에 사는 이들 가족은 유원지 방향으로 좌회전하려고 대기하다가 참변을 당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직진 중이던 레미콘 차량이 오른편에서 나오려던 차량을 피하려다가 중심을 잃고 쓰러지며 중앙선 넘어 카니발 차량을 덮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areum@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29 22: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