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해남군 '스포츠 마케팅 어워드 코리아 2017' 대상 수상

(해남=연합뉴스) 박성우 기자 = 전남 해남군은 '제3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 2017'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 시상식서 대상 받은 해남군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 시상식서 대상 받은 해남군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는 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가 후원하는 국내 최초 스포츠마케팅 전문 시상식이다.

국내 스포츠마케팅 시장에 대한 가치 제고와 성장 촉진을 위해 스포츠미디어와 프로스포츠, 기업 및 브랜드, 스포츠 선수 등 19개 부문별 스포츠마케팅 우수 사례를 발굴·시상한다.

해남군은 일반부문에서 전국 243개 지자체 중 유일하게 상을 받고 이어 수상자 중 1인(단체)을 뽑는 대상까지 거머쥐었다.

해남군은 온화한 기후와 완비된 경기시설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스포츠마케팅 전략을 추진해 매년 6천여 명에 이르는 전지훈련팀 유치하고 다양한 종목의 전국단위 스포츠대회를 개최하는 등 실적을 인정받았다.

군 관계자는 "올해도 34개 종목의 도 단위 및 전국단위 스포츠 대회가 예정돼 있다"며 "이에 맞춰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군 이미지도 높이겠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전날 오후 서울 여의도 FKI타워 콘퍼런스센터 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3pedcrow@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26 10:1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