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렉서스, 잠실 문화공간서 LC500h·스카이젯 특별전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렉서스 코리아는 5월 말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한국도요타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였던 쿠페 자동차 LC500h과 스카이 젯, 호버보드를 전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렉서스코리아는 서울모터쇼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3종의 아이템을 모아서 특별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LC500h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유단 기어가 조합된 세계 최초의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된 럭셔리 쿠페 모델이다.

LC500h
LC500h

1인용 우주선 스카이 젯은 뤽 베송 감독의 SF 영화 '발레리안:천 개 행성의 도시'에도 등장한 모델로, 렉서스 디자이너들과 영화 크리에이티브 팀의 협업을 통해 렉서스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실체화한 아이템이다.

스카이 젯
스카이 젯

호버보드는 자기부상 기술을 활용한 '공중에 뜨는 스케이트보드'로 렉서스의 상상력, 디자인, 혁신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고 렉서스 코리아는 설명했다.

호버보드에는 렉서스의 상징인 스핀들 그릴 디자인은 물론 최첨단 소재부터 천연 대나무에 이르기까지 자연과 기술을 아우르는 재료가 사용됐다.

호버보드
호버보드

yjkim84@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26 08:4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