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해운대 내리막길 차량 9대 추돌…보행자 덮쳐 5명 사상(종합)

송고시간2017-04-25 18:42


해운대 내리막길 차량 9대 추돌…보행자 덮쳐 5명 사상(종합)

[현장영상] 해운대 내리막길 차량 추돌…보행자 덮쳐 5명 사상

부산에서 내리막길을 달리던 자동차가 차량 9대와 보행자를 들이받아 2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쳤습니다. 25일 오후 해운대구 재송동에서 69세 운전자가 몰던 자동차가 도로 양쪽으로 주·정차 중인 차량 8대를 들이받고 난 뒤 정면의 소렌토 차량을 추돌했습니다. 이 추돌 사고로 보행자 2명이 숨졌으며 가해차량 운전자 등 3명이 다쳤습니다. 가해 차량 운전자는 급발진 때문에 사고가 났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제공 : 부산 해운대경찰서> <편집 : 김해연>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에서 내리막길을 달리던 차량이 도로변에 주·정차중인 차량 9대와 보행자를 들이받아 1명이 숨지고 4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25일 오후 4시 7분께 해운대구 재반로(재송동) 103길에서 액티언 차량(운전자 정모·69)이 도로 양쪽으로 주·정차 중인 차량 8대를 들이받고 나서 소렌토 차량을 추돌했다.

추돌 사고로 소렌토 차량이 길을 걸어가던 김모(74·여) 씨와 임모(70) 씨를 치어 두 사람이 숨지고 가해 차량 운전자, 피해 차량 운전자 등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임씨는 해운대경찰서가 초등학생 등하굣길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운영하는 아동안전 지킴이로 순찰하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액티언 차량 운전자 정씨는 급발진 때문에 사고가 났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차량 블랙박스 영상과 사고현장 주변 폐쇄회로TV(CCTV) 영상을 확보해 정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cch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51207120100033

title : "'액티브 시니어' 뜬다…신소비층으로 부상"<코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