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더고은 생활한복, 롯데백화점 잠실점서 팝업스토어

송고시간2017-04-25 14:04

더고은 생활한복, 롯데백화점 잠실점서 팝업스토어 - 1

▲ 한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더고은 생활한복'(대표 이재환)이 평상시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생활한복의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복이 큰 인기를 끌며, 신랑신부 한복이나 결혼식 때만 입던 한복이 요즘은 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접할 수 있다.

특히 한복의 종류와 디자인이 다양해지고 한복 고유의 아름다움은 살리고 생활한복의 편안함은 살린 한복들이 점차 등장해서 젊은 층으로부터 호응이 뜨겁다.

지난 24일부터 더고은 생활한복의 팝업스토어가 진행된 롯데 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봄을 맞이해 봄 느낌을 살린 10가지 이상의 신상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생활한복이 진열돼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업체 측은 "고급스러운 핏과 매듭 디테일을 살리는 등 전통적인 한복의 아름다움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 한 치마, 저고리 등을 선보여 일상복과도 쉽게 매치할 수 있고, 안감이 있어 착용감과 관리의 편리성을 높였다"는 자체 평가와 함께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더고은 생활한복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도 오는 28일부터 팝업스토어를 준비해 한복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재환 대표는 "최근 우리 전통문화인 한복이 '생활한복'이라는 트렌드를 통해서 새로운 패션 시장을 성장시키고 있다"며 "특히 20∼30대 여성 소비자들 분들께서 특별히 많은 관심을 보여 현재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한복의 체험기회를 늘려나가려고 계획 중"이라고 설명했다.

'더고은 생활한복'은 한복 브랜드 중에서도 한국 대표 업체로 뽑혀 중국 샤먼 박람회에 참가했으며, 현장 재고가 전량 소진될 정도로 현지에서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관심을 바탕으로 이번 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통해 2017년에는 한복의 생활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 구매 금액대별 할인 및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는 한복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60329142100038

title : '싹쓸이 저지'…김종인, 낙동강벨트 첫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