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대림산업, 성수동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내달 선보여

송고시간2017-04-25 13:38

대림산업, 성수동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내달 선보여 - 1

▲ 대림산업은 오는 5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업무시설, 판매시설, 문화집회시설로 구성된 복합문화공간인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주거 2개 동의 각각 동 29층에 클라우드 클럽을 마련하고 입주민들이 한강과 서울숲 등 서울의 아름다운 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장소를 마련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클럽은 피트니스,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시설과 함께 가족모임과 파티 등 소규모 연회를 열 수 있는 연회홀과 클럽라운지, 게스트룸 공간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지하 1층 포레스트 클럽은 사우나, 인도어 골프와 반려동물을 위한 펫케어룸, 헤어 스타일링과 네일케어 서비스가 가능한 뷰티살롱 등의 시설로 차별화를 뒀다.

특히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상류층을 위한 복합주거문화단지로 꾸며지는 만큼 다양한 특화설계와 시설들이 눈에 띈다.

한강과 서울숲이 접해있어 남향의 한강 조망과 서울숲의 탁 트인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해 270도 파노라마 평면과 창문 프레임을 없앤 아트프레임을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입주민들은 창문 밖 자연을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작품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실생활이 이뤄지는 거실과 주방을 한강의 물줄기와 서울숲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도록 배치했고, 20층 이하 세대는 서울숲을 더 가까이 누릴 수 있도록 그린발코니가 적용된다.

이 밖에도 천장 높이도 기존 아파트(2.3m)보다 높은 2.9m∼3.3m로 설계해 한층 풍부한 개방감과 일조량을 제공하며, 고급차 주차를 배려 한 광폭주차공간(2.5m×5.1m)과 12인승 익스플로러밴 전용주차구역도 마련된다.

대림산업의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뚝섬 지구단위계획 특별계획3구역에 들어서며, 주거 2개 동과 프라임 오피스인 D Tower(지하 7층∼지상 33층), 미술관과 공연장이 결합한 D Art Center(지하 2층∼지상 5층), 트렌디한 브랜드로 구성될 리테일 Replace(지하 1층∼지상 1층)로 이루어진다.

주거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9층, 전용면적 91∼273㎡, 총 280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대림산업은 모델하우스 오픈에 앞서 4월 초부터 5월 초까지 예약제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VIP라운지를 운영할 계획이며, 모델하우스는 5월 말 오픈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91113124600004

title : '故권대희씨 의료사고' 성형외과 원장 영장…내일 구속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