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박지성, 오는 6월 맨유 유니폼 입고 올드트래퍼드에서 뛴다

송고시간2017-04-25 09:08

박지성 출전 사실 알리는 캐릭
박지성 출전 사실 알리는 캐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마이클 캐릭이 25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박지성의 자선 헌정 경기 출전 사실을 알리고 있다. (케릭 트위터 캡처)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박지성이 오는 6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유니폼을 입고 올드 트래퍼드에서 다시 뛴다.

맨유 팀 동료였던 마이클 캐릭의 자선경기를 통해서다.

캐릭은 25일(한국시간)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인터뷰 형식의 동영상을 게재하며 박지성의 자선경기 출전을 알렸다.

케릭은 해당 영상에서 "개인플레이와 팀플레이에서 모두 두각을 나타낸 선수가 있다. 영리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플레이를 했던 선수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이 선수는 다른 선수들과 유기적인 플레이를 끌어냈다. 나는 그와 플레이를 했을 때 매우 행복했다. 그의 이름은 박지성이다"라고 밝혔다.

케릭은 "박지성이 자선경기에 출전한다. 그와 함께 뛰어 기쁘다"라는 코멘트도 남겼다.

맨유는 베테랑 미드필더 케릭의 이름을 딴 이벤트 헌정 경기를 6월 5일 영국 맨체스터 시티 올드 트래퍼드에서 개최한다.

2000년대 중반 맨유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2008년 올스타'와 '마이클 캐릭 올스타팀'이 이벤트 형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이미 한 시대를 풍미했던 전·현직 선수들이 대거 참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에드빈 판데르 사르, 게리 네빌, 리오 퍼디난드, 라이언 긱스, 폴 스콜스, 제라드, 프랭크 램퍼드, 마이클 오언 등의 출전이 확정됐다.

알렉스 퍼거슨 전 감독과 해리 레드냅 감독도 지휘봉을 잡기로 했다.

cycl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227186900502

title : [팩트체크] 코로나19 검사비 16만원 '음성'이면 자가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