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에버랜드, 어린이날 연휴 체험 프로그램 마련

송고시간2017-04-24 11:07

(용인=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에버랜드가 연휴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우선 어린이들의 오감발달을 위한 체험형 놀이시설 '키즈빌리지'(Kids Village)가 오는 29일 새로 오픈한다.

에버랜드 '레니의 안전체험관' 30일 오픈
에버랜드 '레니의 안전체험관' 30일 오픈

(용인=연합뉴스) 에버랜드가 예기치 못한 지진, 화재, 응급구조, 생활안전 등 일상생활 속 긴급상황을 체험해보고, 유용한 안전상식을 배울 수 있는 '레니의 안전체험관'을 오는 30일 오픈한다. 체험관에서 어린이들이 심폐소생술 체험을 하는 모습. 2017.3.27 [에버랜드 제공=연합뉴스]
hedgehog@yna.co.kr

매직랜드 지역 에듀센터 1층에 약 500㎡ 규모로 조성된 키즈빌리지는 에버랜드가 어린이 교육전문기업 웅진씽크빅과 함께 만든 에듀테인먼트 놀이시설이다.

어린이들은 탐험, 감성, 생각, 지혜 등 네 가지 옹달샘 테마로 구성된 체험존에서 웅진북클럽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을 배우고, 도서, 교구 등을 활용한 재미있는 놀이 체험을 통해 신체, 정서,창의력을 발달시킬 수 있다.

키즈빌리지가 있는 에듀센터 2층에는 지진, 화재, 응급구조 등 일상생활 속 긴급상황을 체험해보고, 유용한 안전 상식까지 배울 수 있는 '레니의 안전체험관'도 최근 오픈해 함께 이용해볼 만하다.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를 관람할 수 있는 '헬로터닝 어드벤처'에서는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을 에버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영상으로 새롭게 추가해 5월 3일부터 총 3편을 교차 상영한다.

에버랜드 터닝메카드 테마존 '헬로 터닝 어드벤처' 개장
에버랜드 터닝메카드 테마존 '헬로 터닝 어드벤처' 개장

(서울=연합뉴스)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산 애니메이션 캐릭터 '터닝메카드'를 주제로 한 테마 존이 에버랜드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터닝메카드를 유통하는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터닝메카드 테마 존인 '헬로 터닝 어드벤처'가 에버랜드에 들어섰다고 20일 전했다. 2017.3.20 [손오공 제공=연합뉴스]

4D영상 체험관인 '스페이스투어'에서도 마법에 걸린 놀이기구를 탑승한 가족들의 좌충우돌 모험 스토리를 담은 애니메이션 '해피 패밀리'를 5월 3일부터 선보인다.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풍성하다.

먼저 포시즌스 가든에서는 5월 3∼7일 사육사와 함께 큰줄흰나비, 호랑나비, 긴꼬리제비나비 등 다양한 나비를 관찰하고, 직접 날려보는 '나비 날리기' 체험을 매일 3회씩 진행한다.

5월 2일과 9일 이틀간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마술사 문준호와 함께하는 '슈퍼 키즈 매직쇼'가 하루 2회씩 펼쳐진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이 왕자, 공주, 아기동물 등으로 변신한 채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문라이트 퍼레이드' 등 실제 주·야간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퍼레이드는 에버랜드 홈페이지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체험비가 있다.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dgeho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171125024900011

title : [오늘의 주요 일정](26일ㆍ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