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새 단장 단양 온달관광지 22일 재개장

(단양=연합뉴스) 국내 유일의 고구려 테마파크인 단양 온달관광지가 6개월에 걸친 보수공사를 마치고 오는 22일 다시 문을 연다.

온달관광지 황궁
온달관광지 황궁

단양군은 총 사업비 10억원을 들여 온달동굴과 드라마 오픈세트장 내 황궁 건물을 새로 단장했다.

온달동굴 입구에는 자연경관과 어울리는 인조암을 설치했으며, 동굴 내부에는 낙석 방지 시설을 보강하고 LED 등과 감지장치가 내장된 경관조명등을 달았다.

황궁은 관람객 편의를 위해 일부 낡은 시설을 정비했다.

충주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서 국가대표 선발전

(충주=연합뉴스) 충주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에서 조정 국가대표 선발전과 일본 대표팀 친선경기 등이 잇따라 열린다.

오는 21∼22일에는 국가대표 선발전이 열려 5개 종목에서 국가대표 16명을 선발한다.

이어 28일∼30일에는 제6회 탄금호배 전국조정대회와 일본 주니어 대표팀 친선경기가 열린다.

이 대회에는 8개 부문 35개 종목에 걸쳐 50개팀 5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일본 주니어 대표도 6명 출전해 실력을 겨룬다.

충주 호암지 낚시 일시 허용…교란어종 퇴치 행사

(충주=연합뉴스) 낚시 금지구역인 충북 충주 호암지에서 낚시가 일시 허용된다.

충주시는 배스, 블루길, 붉은귀거북 등 생태계 교란 어종 퇴치 행사를 위해 오는 22일부터 5월 1일까지 호암지 낚시 금지 조처를 해제한다.

한국야생동물보호협회 충주시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수질오염을 막기 위해 루어낚시만 허용되며 떡밥 등 미끼 사용은 금지한다.

신세계푸드 음성공장, 음성 다올찬쌀 구매 협약

(음성=연합뉴스) 신세계푸드는 음성군, 농협 음성군지부와 '음성 다올찬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충북소식] 새 단장 단양 온달관광지 22일 재개장 - 2

신세계푸드는 음성공장 구내식당에서 필요한 쌀을 전량 다올찬 쌀로 구매하기로 약속했다. 신세계푸드 음성공장은 연간 백미 24t과 잡곡 360㎏을 소비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4/20 16:3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